[News] VM 컨설팅, 해외전시회 단체참가 정책담당자 및 수행기관 대상 교육 진행
최종 수정일: 8월 27일
K 브랜드를 살리는 전시마케팅...단체관 운영기관의 전시 역량 강화 I
글로벌 전시 및 베뉴 컨설팅 전문 기업 VM 컨설팅(VM Consulting)은 지난 8월 22일 서울 롯데월드타워 스카이컨벤션 31에서 해외전시회 단체참가 정책담당자 및 수행기관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해외전시회 참가를 지원하는 다양한 정부 기관 및 민간단체의 정책 담당자와 수행기관을 대상으로 KOTRA와 한국전시산업진흥회가 공동으로 개최하였다. 참석자는 6개 지자체 및 9개 공공기관, 12개 협단체와 3개 전시 주최자 등 총 30개 기관 46명이 참석하였다.
본 과정에서는 글로벌 전시회의 효과적인 참가 전략과 실행 방안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특히 VM 컨설팅은 실제 전시 기획 및 전시참가기업의 컨설팅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사례 분석과 함께 최신 글로벌 전시 트렌드, 효과적인 전시회 참가 목적 설정 및 바이어 협상 기술, 참가 성과 극대화 방안 등이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VM 컨설팅의 이형주 대표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전시회 참가를 계획하는 다양한 기관들이 전략적으로 더 높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기관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얻은 지식과 정보를 바탕으로 향후 해외전시회 참가 시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VM컨설팅은 앞으로도 전 세계적인 전시회와 베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기업들과 기관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C) VM Consulti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