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News] VM 컨설팅, 창업진흥원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컨설팅 착수

스타트업 해외전시회 지원사업의 성과제고 방안 수립 중점 I


VM 컨설팅이 창업진흥원의 스타트업 해외전시회 지원사업 성과 향상을 위한 컨설팅 프로젝트를 본격 시작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스타트업들이 글로벌 전시회를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고, 체계적인 성과 목표 설정 및 관리 방안을 마련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VM 컨설팅은 이번 컨설팅에서 지원사업의 성과목표를 명확히 설정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방안을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기존에 지원해 온 전시회뿐만 아니라, 신규 해외 전시회를 탐색하고 추가적으로 검토함으로써 스타트업들이 보다 넓은 글로벌 시장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VM 컨설팅은 CES, ADIPEC, IFA, BIBAN 등 세계적인 전시회에 참가하는 한국 기업들에게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해온 성과를 기반으로 이번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스타트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맞춤형 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다.


이형주 VM 컨설팅 대표는 "글로벌 전시회에서 스타트업이 실질적인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접근이 필수적"이라며 "이번 컨설팅을 통해 창업진흥원의 지원사업을 강화하고, 참가 기업들이 더욱 경쟁력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VM Consulting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