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News] VM 컨설팅, 싱가포르 SWITCH와 사우디아라비아 BIBAN 컨설팅으로 글로벌 스타트업 지원 선도

아시아와 중동 스타트업의 글로벌 도약 지원 I

브이엠 컨설팅(VM Consulting)은 아시아와 중동의 최대 스타트업 행사인 싱가포르의 SWITCH (Singapore Week of Innovation and Technology)와 사우디아라비아의 BIBAN (BIBAN Entrepreneurship Forum)에 참가하는 30개 기업을 지원하는 최신 컨설팅 프로젝트에 착수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 컨설팅은 창업진흥원이 주관하고 GMEG가 운영하는 글로벌 해외 전시회 진출 사업의 일환이다. 이미 CES, IFA등 주요 글로벌 전시회 컨설팅 경험을 보유한 브이엠 컨설팅은 이번에 이 두 권위 있는 스타트업 전시회에 동시에 맞춤형 1:1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전에 나섰다.


싱가포르 SWITCH와 사우디아라비아 BIBAN은 각 지역의 역동성과 기업가 정신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행사다. SWITCH는 전 세계 스타트업, 투자자 및 산업 리더들을 끌어들이며 혁신과 기술의 주요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BIBAN은 사우디아라비아 최대 스타트업 행사로, Vision 2030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창업과 혁신을 육성하려는 왕국의 의지를 보여준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브이엠 컨설팅은 현지 시장 진입의 어려움, 전시 전략, 투자자 참여를 해결하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본 사업과 관련하여 브이엠 컨설팅 이형주 대표는, "우리의 목표는 참가 기업들이 이러한 주요 행사에서 제공되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라며 "각 기업의 개별적인 요구에 맞춘 전략적 컨설팅 접근 방식을 통해 스타트업들이 중요한 국제 무대에서 성공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전시회의 특징을 최대한 활용하는 전략을 통해 다양한 실적을 보유한 브이엠 컨설팅은 세계 무대에서 입지를 다지려는 중소기업에게 전략적인 파트너로 계속해서 자리하고 있다. 이는 글로벌 무대에서 국내 기업들의 가시성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글로벌 혁신과 국경을 초월한 기업가 정신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C)VM Consulting

Kommentare


bottom of page